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필립스, 뽀로로파크 내 소닉케어 키즈 체험부스 운영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매 주말마다 잠실 롯데월드 뽀로로 파크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체험 부스를 방문하면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부스에서 사진촬영 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소닉케어키즈 를 해시태그 하고 게시물을 등록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아울러 내달 5일까지는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 티겟을 증정한다.


어린이용 음파칫솔인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스스로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치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2분의 양치 시간을 준수 할 수 있도록 하며, 일반 칫솔 대비 소닉케어 키즈로 양치했을 때보다 플라그가 75%까지 더 제거되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 아이들의 취향에 꼭 맞는 캐릭터 디자인과 30초 간격으로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오는 '키드페이서' 알람기능 등으로 아이들이 칫솔질에 흥미를 느끼게끔 도와 엄마 아빠는 편하고, 아이는 즐거운 양치 시간을 만들어 준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마케팅 담당 조상현 부장은 "보다 많은 어린이들의 올바른 양치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소닉케어 키즈 부스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