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행남자기, 봄 웨딩 시즌 마케팅 본격 강화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73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홈세트 2종을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행남자기는 2015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홈세트와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재미요소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종의 홈세트는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의 '그래스랜드' 홈세트와 '헤르미아' 홈세트이며, 봄에 어울리는 밝은 색상과 따뜻한 분위기로 신혼부부 상차림에 제격이다. 또 각각 넉넉한 24피스(PCS)로 구성돼, 실용적인 상차림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혼수 및 예단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들이에 어울리는 제품을 골라 선택 이유와 사연을 댓글로 남기는 '홈파티를 부탁해'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위트 웨딩, 스위트 홈(Sweet Wedding, Sweet Home)' 이벤트로 구성되며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홈세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haengnam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올 해는 부부의 백년해로를 상징하는 의미를 가진 '쌍춘년'의 영향으로 봄 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봄에 어울리는 홈세트와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