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엑스몰, 4월 브랜드 세일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0초

코엑스몰, 4월 브랜드 세일 실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코엑스몰이 4월 봄을 맞아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패션, 뷰티, 잡화 등 대부분의 입점 매장에서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코엑스몰 내 F&B 브랜드들은 4월을 맞이해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유명세를 탄 잡화 브랜드 ‘사만사타바사’는 오는 19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품목 ‘레이디 아젤’을 기존가 보다 57% 할인된 19만원에 판매한다. SPA 브랜드인 ‘자라’는 2015년 봄, 여름 신규컬렉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남성 셔츠, 팬츠를 평균 3~4만원대, 여성 재킷, 셔츠, 팬츠도 4~6만원대 만나볼 수 있다. ‘GAP’과 데님브랜드 ‘아르마니진’도 4월 말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상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60여개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편집샵 ‘라움’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 클러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브라운’은 4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몰튼 디럭스 2종과 기프트 바우처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몰튼 홈 엠비안테’를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를 실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도 봄을 맞아 ‘베이비라인 베이비워시’ 신상품을 선보이고, 코엑스몰만의 다양한 한정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 유아용품 전문점에서도 봄맞이 세일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완구 전문샵 ‘아이토이즈’는 4월 한 달간 ‘브루더’, ’아우디 푸쉬카’, ’피규어’ 등의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는 2015년 출시된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한편, 코엑스몰점 단독모델인 ‘아마딜로 플립 XT’를 30% 할인된 55만원에 선보인다. 자연은 맛있다, 더플레이스, 디퀸즈 등 F&B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통해 봄맞이 쇼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4월 한 달 간 코엑스몰 내 브랜드들이 동시 세일을 진행하는 만큼 봄맞이 쇼핑을 계획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