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영상기능 활용 위한 특별강좌
체험 종료 후 체험단 전원에 NX500 무상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카메라 'NX500'의 출시를 기념해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NX500 체험단 모집은 카메라 등 정보기술(IT) 기기 신제품 정보를 발 빠르게 접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차례에 거쳐 순차적으로 체험단 모집을 실시한다. 총 20명에게 NX500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차 체험단 모집은 오는 12일까지 커뮤니티 'SLR클럽'과 'DOF'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2차 체험단 모집은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선사모'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신청 각오와 함께 NX500으로 담고 싶은 촬영 계획을 각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 각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한다.
선발된 이들은 NX500 체험단으로 약 한 달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체험단을 대상으로 4K 영상 기능 활용 강좌를 실시하며 체험기간 종료 후에는 직접 사용했던 NX500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NX500은 초고속 오토 포커스(AF)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더욱 정확히 포착할 뿐만 아니라 UHD타임랩스 등 다양한 영상 기능과 더불어 4K 영상 촬영까지 가능해 동급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며 "직접 체험을 통해 NX500의 향상된 기능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NX500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NX500 OX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미니(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