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100% 국내산 저지방 우유에 천연 아카시아 꿀 담아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허니 열풍을 이어갈 신개념 허니초콜릿 우유가 등장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00% 국내산 저지방 우유에 국내산 아카시아 꿀을 더한 프리미엄 초콜릿우유 '허니초콜릿우유'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는 프리미엄 코코아에 천연 아카시아 꿀로 맛을 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아카시아 꿀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단맛과 풍부한 영양 때문에 벌꿀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 또한 일반적으로 단맛을 내기 위해 쓰이는 설탕이나 시럽이 아닌 천연감미료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꿀을 사용해 상대적으로 칼로리도 낮다.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의 칼로리는 200㎖ 기준 130kcal이다.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엄격하게 생산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관리한 100% 국내산 저지방 우유만을 사용해 천연 벌꿀과 함께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허니초콜릿우유는 750㎖ 1종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는 3950원이다. 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