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 승부한다."
코브라 플라이-제트(FLY-Z) 한정판 그라데이션 드라이버다. 플라이-제트(Fly-Z)를 기본으로 드래곤 플라이(Dragon Fly)와 그린 리자드(Green Lizard), 일리데센트 어스(Iridescent Earth) 등 3가지 매력적인 색상을 더했다는 게 핵심이다. 아시아에서 딱 80개만 한정판으로 출시해 일단 남다른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6-4 티타늄 바디와 카본 파이버 크라운 합금을 통해 솔 쪽의 불필요한 무게를 제거해 편안한 스윙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비거리는 페이스를 얇게 제작한 '뉴 스피드 채널(New Speed Channel Technology)'의 스프링효과가 보장한다. 페이스를 둘러싼 가늘고 긴 홈이 임팩트 시 공의 초속을 높여 준다.
E9 페이스 역시 호젤 사이의 무게를 줄여 스위트 에어리어를 18% 넓혔다. 바로 관용성이다. 크라운 무게를 뒤쪽으로 최대한 낮게 이동한 크라운 존웨이팅(Crown Zone Weighting)과 함께 미스 샷 발생시 헤드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컨트롤 능력으로 직결된다.
셀프 피팅의 선두 주자 마이플라이(My Fly8)를 통해 골퍼 스스로 로프트 9도에서 12도까지 8가지의 서로 다른 탄도와 구질을 설정할 수 있다. 항상 스퀘어로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 패드(Smart Pad) 기술력을 가미했다. 스윙웨이트는 D2, 샤프트 강도는 S와 SR 등 두가지다. 후지쿠라 샤프트를 장착했다. 램킨 그립의 손에 착 감기는 그립력도 관심사다. 48만원. (070)7012-65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