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2일 출시된 프리우스V 포함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3종 시승
프리우스V 적재공간 진수 확인하는 카고 스페이스 게임 등 흥미진진 이벤트도 마련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행사 실시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모델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토요타 브랜드는 '프리우스 V'의 국내 출시와 '2015 서울 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3일부터 30일까지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기간 중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2일 출시된 토요타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라인업 프리우스 V를 비롯, '프리우스''캠리 하이브리드'를 시승하며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스템'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선정된 주행코스를 달리게 된다.


또한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과 함께 경쟁차종 비교시승을 비롯, 다양한 주중, 주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중에는 차체가 큰 프리우스V의 넓은 적재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 '카고 스페이스 게임'을, 주말에는 커플·가족단위 방문고객을 위해 전시장 별 스마트 하이브리드 미니가든 만들기, 토요타 클레이비누 만들기, 종이동물의자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다채로운 가족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타 관계자는 "프리우스V 출시를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 라인업이 3개로 늘어나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별 다양한 선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국시승행사는 모델별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니면서도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4가지 공통된 혜택인 탁월한 연비, 저탄소, 가속성, 정숙성을 확실하게 고객의 피부에 와닿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