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레, 자체 개발 방풍 소재 '님부스 재킷'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밀레, 자체 개발 방풍 소재 '님부스 재킷'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자체 개발 방풍 소재를 사용한 ‘님부스 재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밀레 님부스 재킷은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방풍 기능성 소재인 윈드엣지(Wind Edge)를 사용해 바람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재킷이다. 윈드엣지는 고가 수입 방풍 소재 대비 25% 가량 낮은 가격으로 동등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고기능성 소재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피부와 맞닿는 면에는 미세한 요철감이 있는 프린트를 적용해 피부와 원단의 접촉면을 최소화하고 통기성을 높여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스마트 아웃도어 제품으로, 봄철 산행에 특히 적절하다. 입체 패턴 재단으로 활동량이 많은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 최상의 핏감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지 않는 디자인 트렌드에 발맞추어 밀레에서 새롭게 선보인 로고 플레이를 적용해 모던함을 강조했다. 동일한 계열의 색상을 톤에 차이를 두어 배열한 톤온톤(tone-on-tone)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소비자가는 19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