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탐앤탐스, 반반한 프레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판매 순위 1, 2위 프레즐을 한 번에 제공…다양한 맛 볼 수 있어 고객 만족 높아

탐앤탐스, 반반한 프레즐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탐앤탐스는 판매 순위 1, 2위 프레즐을 비롯해 인기 프레즐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한 프레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프레즐은 지난 2005년 탐앤탐스가 국내 커피전문점 중에서는 최초로 선보인 메뉴로 현재까지도 다른 브랜드에서 쉽게 모방하기 어려운 탐앤탐스만의 독보적인 베이커리다. 플레인ㆍ오리지널ㆍ시나몬ㆍ슈거ㆍ페퍼로니ㆍ콘ㆍ고구마ㆍ델리ㆍ새우 등 16종에 달하며 바리스타가 매장에서 직접 수타로 빚은 후 오븐에서 구워 따끈하고 바삭한 상태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탐앤탐스의 다양한 프레즐 메뉴 중 페퍼로니프레즐, 콘프레즐, 고구마프레즐, 핫프레즐 등 ‘이탈리아노 프레즐’군은 일반 프레즐과 달리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할라피뇨 등 각종 재료를 풍성하게 얹어 마치 피자와도 같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즐 인기 순위 1~5위 중 4위를 제외한 모든 순위를 이탈리아노 프레즐이 차지할 정도로 인기도 높다.


반반한 프레즐은 인기 프레즐인 ‘이탈리아노 프레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맛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반반한 프레즐은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등의 음료와 함께 세트로도 판매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