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중요성 인식과 현장 체험학습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교육지원청과 K-water 함평수도관리단은 1일 물의 중요성 인식과 현장 체험학습을 통한 행복한 함평교육을 위해 교육기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노형석 함평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물 부족 국가인 우리나라에서는 어릴 때부터 물의 소중함과 물을 아껴 쓰는 방법을 깨우쳐 주어야 하고, K-water 함평수도관리단의 전문적인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교육은 우리 학생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깨우 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우리 학생들에게 물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시키기 위해 교육기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체험학습 제공을 약속해 주신 함평수도관리단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water 함평수도관리단 이범욱 단장은 “물도 중요하지만 교육도 중요 하다며 함평교육이 살아야 함평이 산다“며 ”학생들에게 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진로직업 교육을 위해 다양한 교육 및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 하겠다”고 약속했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교육기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함평 초·중학교 학생들은 K-water 함평수도관리단에서 제공하는 물의 중요성 인식 교육, 체험학습 진로직업체험교육,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르그램을 제공받게 되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