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신동욱)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18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남녀 각각 72명씩 모집하는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18일까지며,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www.kukto.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하고, 최종 참가자는 소정의 서류심사와 컴퓨터 추첨, 신체검사를 거쳐 다음달 1일 동아제약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대장정은 오는 7월1일부터 21일까지 20박2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세종과 대전, 금산, 무주, 거창, 김천, 상주, 문경, 충주, 제천, 원주, 이천, 안성 등을 거쳐 출발 장소였던 독립기념관에서 완주식을 끝으로 총 573.8km를 걷게 된다.
올해는 ‘광복 70주년, 분단 70주년’을 맞이하여 광복을 기념하고 분단의 아픔을 기억하고자 민족의 혼이 살아 숨쉬는 독립기념관에서 출정식과 완주식을 하며, 궁극적으로는 민족통일의 염원을 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토대장정 행사본부(02-920-8877~9)로 문의하면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