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 픽스 텍스처로 가벼우면서 빈틈없이 밀착되는 롱웨어링리퀴드 파운데이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얇고 가벼우면서 빈틈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롱웨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Nude Fit Liquid Foundation)SPF34 PA++’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누드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이 돋보인다. 요즘같이 기온이 높아지는 날씨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스키니 픽스 텍스처는 피부 굴곡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얇게 피팅되는 수퍼 스키니 필름이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누드 스킨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제형이다.
화사한 크림 베이지톤부터 건강한 다크 베이지톤까지 한국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총 5가지 호수로 구성돼 있으며, 30㎖ 용량에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에스쁘아는 이와 함께 더욱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돕는 ‘스키니 픽스 블렌더’를 함께 출시한다. 얼굴 윤곽을 고려해 고안된 어플리케이터 제품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상세한 제품 사용법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www.espoi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오는 1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선착순 1만명 대상, 누드 핏 리퀴드파운데이션과 스키니 픽스 블렌더 세트를 4만원에 할인 판매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