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분기 실적주에 주목, 주식자금 활용 전략 짜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글로벌 통화완화정책이 이어지는 가운데 본격적인 1분기 어닝시즌을 눈앞에 두고 있다. 3월 이후 국내 기업들의 영업이익 추정치가 상향되고 있는 상황이라 긍정적인 주가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의 점진적 금리인상 재확인 부분도 투자심리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외국인들은 코스피 시장에서 순매수를 이어가며 지수 상승을 재차 견인하는 모습이다.

대내외 상황이 모두 우호적인 만큼, 이익 추정치가 상향되는 종목에 관심을 가진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비중을 확대하고 싶은데 주식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여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을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하게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유용하다는 평가다.

1분기 실적주에 주목, 주식자금 활용 전략 짜볼까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국화장품, 사조오양, 스카이라이프, 대유에이텍, 위메이드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