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동양매직 '슈퍼 정수기' 출시";$txt="동양매직 '슈퍼 정수기' 출시";$size="550,593,0";$no="201503270700019882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초슬림 정수기 중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면서도 냉수와 온수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슈퍼 정수기 (모델명: WPUA200C)’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슈퍼 정수기는 정수 기능은 물론 냉수와 온수까지 물탱크에 저장하지 않고 직수로 추출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초슬림 정수기로 저장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물에 대한 오염도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사(NASA)와 공동 개발한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를 완벽하게 걸러주어 건강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물탱크가 없어 온수와 냉수를 유지시키는 전기 소모가 줄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은 기존 정수기 보다 50% 이상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냉·온 정수기 중 가장 슬림 가로 사이즈 17cm를 구현해 공간 제약 없이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냉수를 연속으로 25컵까지 출수 할 수 있는 풍부한 유량과 스마트 정량 추출 기능, 차일드락 기능을 채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순간온수, 방열구조, 절전 등 특허만 8개에 이르는 슈퍼 정수기는 동양매직만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제품 내부의 유로(물길)를 12개월마다 모두 교체할 수 있어, 화학 약품을 흘려 보내 단순 세척에만 의존했던 경쟁사 보다 압도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 경쟁력을 가졌다”고 말했다.
강경수 동양매직 대표이사는 “슈퍼 정수기의 출시는 탁월한 고객 가치를 창조한다는 동양매직의 새로운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역사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슈퍼 정수기로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나아가 시장의 판도를 흔들어 업계 선두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매직 슈퍼정수기는 출시 프로모션 기간인 6월말까지 월 5000원 할인된 2만9900원(냉온수기)과 2만7700원(냉정수기)에 렌탈 할 수 있다.
한편 동양매직은 톱모델 현빈이 출연한 공중파 광고를 다음달 10일부터 온에어 시키며 다양한 전략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