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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2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4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소비자 평가단은 장기ㆍ자동차보험 주력상품 마케팅 활성화 방안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의견을 낼 계획이다. 다음달 중 문을 여는 한화손보 기업블로그의 전문 기자단으로도 활동하면서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보험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확인하고 거기에 답하는 것이 소통"이라며 "이 과정을 통해서 회사는 고객가치를 높이고 수익경영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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