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손보, '제4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화손보, '제4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제4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1명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2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4기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소비자 평가단은 장기ㆍ자동차보험 주력상품 마케팅 활성화 방안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의견을 낼 계획이다. 다음달 중 문을 여는 한화손보 기업블로그의 전문 기자단으로도 활동하면서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보험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확인하고 거기에 답하는 것이 소통"이라며 "이 과정을 통해서 회사는 고객가치를 높이고 수익경영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