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컬럼비아, '벤트 컬렉션'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신제품의 기능성을 소비자가 직접 착용, 경험하는 기회 제공


컬럼비아, '벤트 컬렉션'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컬럼비아가 2015년 봄여름을 잇는 상반기 주력제품 ‘벤트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컬럼비아의 벤트컬렉션은 제품 안팎의 공기 순환 구조를 통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를 배출을 돕는다. 통풍, 통기성을 강화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높여줘 소비자들이 눈으로 공기 순환 구조를 확인하고 제품을 착용하는 등 벤트 컬렉션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 행사는 3월29일 영등포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행사 곳곳 재미를 더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이색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쾌적함을 표현한 포토월을 준비할 예정이다.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컬럼비아 페이스북 및 본인의 SNS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 즐겁게 참여 가능한 게임형 이벤트를 실시해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