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하이닉스, 우수 산학연구과제 포상…지난해 '특허 35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SK하이닉스, 우수 산학연구과제 포상…지난해 '특허 35건' (왼쪽부터) 신승국 SK하이닉스 대외협력본부장·류승탁 카이스트 교수·한해욱 포항공대 교수·이동훈 SK하이닉스 미래기술부문장·하정석 카이스트 교수·김민규 한양대 학생·민경현 SK하이닉스 법무특허실장 (사진제공 : SK하이닉스)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SK하이닉스가 20일 이천 본사에서 '제3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을 가졌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은 이날 행사는 SK하이닉스와 산학 협력을 맺은 대학교 간의 연구과제 수행에서 출원된 특허들을 평가해 포상하는 것으로, 연구자의 사기 진작 및 우수특허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SK하이닉스는 이날 특허 총 35건 중 4건에 대해 포상했다.


올해 최우수상 수상자에는 ‘마이크로 렌즈를 갖는 이미지센서’를 주제로 연구한 한해욱 포항공대 교수 등 4명이 선정됐다. 포상식에는 수상자들과 이동훈 SK하이닉스 미래기술부문장,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 등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 미래기술부문장 부사장은 이날 포상식에서 “기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특허화 될 수 있도록 상호간 협력을 강화하자”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