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소 '엑소더스' 티저 공개…"첫 번째 주인공은 '카이'"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엑소 '엑소더스' 티저 공개…"첫 번째 주인공은 '카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 엑소더스의 멤버별 티저가 공개됐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카이'다.

오는 30일 엑소는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엑소더스’는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더스’는 엑소가 ‘중독(Overdose)’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앞서 엑소는 지난 7~8일, 13~15일 5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일부 신곡을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정규 1집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운 그룹인 만큼 다시 한 번 가요계를 휩쓸 엑소 신드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그룹 엑소의 컴백답게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촬영한 멤버별 영상인 ‘Pathcode #EXO(패스코드 #엑소)’를 특정 시간에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동시에 이번 프로모션의 공식 트위터와 웨이보 계정을 오픈해, 영상 및 SNS에 담겨 있는 단서를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획기적인 인터렉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프로모션의 시작으로 19일 자정 엑소 공식 홈페이지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 카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 ‘Pathcode #KAI’를 오픈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