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모바일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이 2015년 첫 맥심 모카골드 TV광고 '커피에 봄을 타다' 편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 타는 남자 김우빈의 '커피 탑니다'라는 위트 있는 멘트가 화제가 됐던 맥심 모카골드 TV 광고 '가을'편에 이어, 이번에는 봄을 타는 이나영과 김우빈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 광고는 나른한 오후 시간에 창가에 내려앉은 따사로운 봄볕과 살짝 불어오는 봄바람을 느끼는 이나영의 싱그러운 모습으로 시작한다. 사무실 밖으로 나가 봄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에 이나영은 괜히 발을 동동 굴러보며 혼잣말처럼 마음 속 한 마디를 내뱉는다. "날아가고 싶다, 봄바람 타고~" 센스만점 후배로 등장하는 김우빈은 어느새 모카골드를 준비해 커피와 함께 봄기운을 맞으러 갈 것을 제안한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의 메인 모델 이나영과 함께 지난해부터 김우빈을 파트너 모델로 기용하며 광고를 통해 모카골드 한잔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신규 광고 방영과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맥심 커피믹스'와 플러스 친구를 맺은 뒤 모카골드 신규 TV 광고를 감상하고 김우빈의 마지막 멘트를 직접 만들어 나만의 멘트를 SNS로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