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인기 아웃도어 최대 8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26일까지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네파 등 인기 아웃도어 특가 판매


마리오아울렛, 인기 아웃도어 최대 80% 할인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20일부터 26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관 11층 특설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라푸마, 네파, 머렐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디스커버리에서는 등산 티셔츠를 3만원대부터 제공하고 바람막이 재킷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블랙야크의 등산 바지는 3만원대부터, 바람막이 재킷은 7만원대부터다. 컬럼비아의 바람막이 재킷과 라푸마의 고어텍스 재킷은 각각 5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구입가능하다.


킨(KEEN)에서는 기능성을 겸비한 트레킹화와 등산화를 각각 6만원대부터 선보이며,도이터에서는 등산모자, 등산 장갑 등 아웃도어 용품을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특히 21일과 22일은 아웃도어 대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2관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골프 의류 균일가전’을 개최한다. 핑, 아놀드파마, 울시 등 인기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골프 티셔츠, 니트, 점퍼 등을 2만원부터 균일가로 판매해 알뜰한 가격으로 골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