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웨딩 잇 아이템] 한샘, 3D 시뮬레이션으로 신혼집 미리 구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웨딩 잇 아이템] 한샘, 3D 시뮬레이션으로 신혼집 미리 구경 거실 모습.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은 '결혼은 공간여행이다'라는 콘셉트로 '2015 SS(Spring & Summer) 신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한샘은 젊은 부부들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개성과 취향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5가지 라이프스타일을 발표하며 신혼집의 가장 보편적인 형태인 79㎡(24평형)에 이를 반영한 20여개 공간을 만들어냈다. 이중 대표적인 공간 16가지를 플래그샵 논현점 신혼관에 실제 크기로 꾸며놓아 신혼집의 공간이 실제 어떤 모습일 지 상상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의 신혼 공간 제안은 2000평 규모의 전국 6개 플래그샵과 80개 대리점에서 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은 매장에서 신혼집을 미리 볼 수 있는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큐브, Cube)도 전국 매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매장에서 원하는 신혼 공간을 선택한 후 한샘 전문 코디네이터와 함께 '큐브'를 통해 자신의 집에 가구가 설치된 이미지 만들어 봄으로써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또 한샘은 신혼부부만을 대상으로 하는 멤버십 '한샘 웨딩클럽'을 론칭했다. 웨딩클럽에 가입할 경우, 생활용품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혼수경품 이벤트와 신혼집 개조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김광춘 한샘 상품기획실 이사는 "상당수의 신혼부부들이 매장에서 마음에 들었던 가구가 실제 본인에 집에 배치되었을 때 상상했던 것과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샘 매장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3D 시뮬레이션 상담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