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C은행, ‘두드림통장’ 2개월간 최고 2.5% 금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두드림통장에 새로 가입하고 해당 계좌를 ‘뱅크월렛카카오’(뱅크머니) 서비스에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금리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가입 익익월부터 두드림통장 예치기간이 30일을 초과한 금액에 대해 2개월 동안 최고 연 2.5%(기간별,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고객이 SC은행 홈페이지의 ‘Do, 드림팀 캠페인’ 코너에서 모임 지원비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5개 모임에 각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드림통장은 수수료 면제통장으로 인기를 얻었던 SC은행의 대표 입출금상품으로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높은 금리와 더불어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뱅크월렛카카오는 은행, 금융결제원, 다음카카오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SNS 기반의 전자지갑으로 송금, 결제, 은행 현금카드 기능을 통합한 서비스이다.


김종훈 SC은행 디지털뱅킹팀 이사는 "두드림통장과 뱅크월렛카카오 활성화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두드림통장의 금리혜택과 더불어 뱅크월렛카카오의 새롭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