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새마을금고는 체크카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IN 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체크카드로 소셜커머스 인터넷 쇼핑 결제 시, 건 당 5만원 이상 결제금액에 대해 2500원, 10만원 이상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캐시백 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제공)

POINTⅡ체크카드' 이용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체크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결제 시 할인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 당 3만원 이상 결제시 1000원, 5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1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단, 캐시백은 1회에 한함)


전통시장·나들가게 특화 체크카드인 '시장愛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행사기간 동안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누적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통시장 누적 이용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1000원, 5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1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새마을금고 홈페이지(http://www.kfcc.co.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