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준금리 인하로 코스닥 상승하나,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효과로 인해 주춤했던 코스닥 시장이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9일 이후 나흘간 하락세를 이어갔던 코스닥 시장은 이틀간 상승세로 전환하여 장중 630선을 회복했다.


금리 인하로 인해 중소형주와 코스닥이 투자 대안으로 다시 부상했다는 분석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빠른 시일 내 금리 인상에 착수하겠다는 가능성을 내비칠 경우, 이러한 분석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당분간 환율에 민감한 대형주보다는 코스닥 종목과 중소형주 위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최근 과열 논란이 있었던 만큼, 옥석가리기를 통한 매매가 필요한 시점이다. 밸류에이션이 양호하고 반등 여력이 충분한 종목을 찾았다면 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낼 수 있어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다가왔을 때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히 갈아타는 것이 가능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리는 것도 가능하다.

기준금리 인하로 코스닥 상승하나,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너지솔루션, 내츄럴엔도텍, 영화금속, 에이블씨엔씨, 코스온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