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OST 참여 "아빠 생각하며 노래했다"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OST 참여 "아빠 생각하며 노래했다" 아이유.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아이유가 SBS 리얼 부녀 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을 부른다.

15일 SBS는 "아이유가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에 참여해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맑은 목소리로 가사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유의 목소리가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한 부녀들의 소통 회복 과정에 활기와 공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음에 참여한 아이유는 "지난 설 연휴 '아빠를 부탁해'를 보면서 나도 아빠와의 관계를 되돌아보게 돼 주제곡 제안이 왔을 때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우리 아빠를 생각하며 녹음에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빠를 부탁해'는 50대 아빠와 20대 딸이 소원해진 부녀 관계를 회복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부녀 버라이어티로 이경규,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가 평범한 아빠로 돌아가 20대가 되면서 서먹해진 딸과 친해지는 과정을 담는다.


'아빠를 부탁해'는 지난 설 특집 방송 이후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정규 편성 첫 회는 오는 21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