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양인터내셔날, 대학생 '골든쉽 서포터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와인 업계 최초의 대학생 대상 참여형 와인 홍보마케팅 프로그램

금양인터내셔날, 대학생 '골든쉽 서포터즈'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젊은 세대의 새로운 와인 트렌드를 제시하고 올바른 주류문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골든쉽 서포터즈'를 이달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골든쉽 서포터즈는 와인을 비롯한 주류문화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를 통해 와인 체험기를 공유하고, 팀별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에 참여하는 와인 업계 최초의 참여형 대학생 와인 홍보·마케팅 프로그램이다.

골든쉽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온라인 활동에만 그치지 않고 금양인터내셔날에서 주최하는 와인파티 및 와인 클래스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매월 개인 및 팀별 미션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금양인터내셔날은 매월 체험과 리뷰를 위한 와인 2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 개별적으로 주어진 미션과 팀미션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최우수 서포터즈와 팀에게는 장학금도 지원한다.


와인과 주류문화에 관심이 있고 서울에서 모임이 가능한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인을 1팀으로 하여 총 5팀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골든쉽 서포터즈는 27일 금양인터내셔날 본사에서 발대식을 갖고 올해 8월까지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