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디저트데이에 마카롱, 미니케이크 등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 20% 할인제공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매달 12일 진행하는 ‘디저트데이’에 인기 디저트류 8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디저트의 대명사 ‘마카롱 7종’을 비롯해 과일모양이 돋보이는 ‘쁘띠스위츠’와 ‘마이달링, 마이허니’ 등의 수제캔디 제품, 예쁜 플라워 패키지로 단장한 ‘플라워가든’, ‘통째로 월넛 초코’ 등 초콜릿 제품을 디저트데이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강렬한 빨강색 하트무늬가 눈길을 끄는 ‘러브러브파운드’, 밀가루는 빼고 촉촉함을 채운 '볼케이노 쇼콜라', 파리바게뜨의 대표 인기제품 ‘순수(秀)우유미니 3종’ 등 케이크류 3종이 포함된다.
한편, 13일 ‘브레드데이’에는 신학기를 맞아 아침대용식으로 적합한 건강 식빵 3종을 20% 할인해준다. 단호박과 검은깨가 고소하게 씹히는 ‘단호박 검은깨 식빵’, 호두를 넣어 더욱 든든하고 고소한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친환경 쌀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쌀 식빵’ 등이 대상이다.
‘미키브라우니도넛’과 ‘포켓샌드 딸기요거티’ 등 디즈니 제품과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진 ‘하트페스츄리’도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데이와 브레드데이 행사는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회원이 아닐 경우 즉석에서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