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넬로페, 파격 업그레이드 '바이탈 물티슈' 출시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브랜드 페넬로페는 기존 비타민 물티슈를 파격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페넬로페 바이탈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이탈 물티슈는 오랫동안 페넬로페 제품만을 사용해 온 자문 평가단과 자사 연구진들의 의견을 반영, 안전성과 실효성에 기준을 두고 최대한의 스펙을 업그레이드 해 오랜 고심 끝에 탄생시킨 신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바이탈 물티슈는 천연 펄프 추출물인 셀룰로오즈로 만든 친환경 라이오셀 성분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했다. 라이오셀은 특수하게 재배된 천연 펄프에서 섬유소만을 추출하여 일체의 오염 물질이 발생되지 않으며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환경 섬유. 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원단이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켜준다.


또 쉐리하트 원단의 사이즈를 2cm 더 키우고 기존 60g이었던 평량 역시 65g으로 확대해 동일 평량 최대급 사이즈로 증대시켰다.

특히 바이탈 물티슈는 유해 성분은 처음부터 사용하지 않는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13Free 처방을 선언, 유해물질의 불안감에서 해방시켰으며 화장품 성분의 등급을 제시하는 EWG에서도 가장 안전한 Green 0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다. 물티슈의 전성분을 EWG의 데이터베이스 상에 있는 All Green 0등급의 성분만으로 업그레이드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한 것.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는 소비자가 화장품 원료의 위험성에 대해 판단할 수 있도록 제품 성분의 안전도에 관한 정보를 등급화해서 제공하고 있는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비영리 시민단체이다.


페넬로페는 최근 가수 션을 자사 모델로 선정하고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바이탈 물티슈 출시와 더불어 그 동안 진행해 왔던 소외 계층을 지원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오랫동안 검증되어 온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원단을 비롯해 평량, 사이즈 등 모든 스펙을 최대로 업그레이드 해 최고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