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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국내 최초 마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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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마이 서비스' 국내 최초 시행
경기지역 최대 규모로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 및 중고차 매입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도권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수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이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 오픈해 선보이는 수원 서비스센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화한 '마이 서비스(My Service)'가 시행된다. 마이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수요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차량 유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다.


이미 미국, 영국 등의 국가에서는 소비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수원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점차 더 많은 서비스센터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국내에는 합리적인 비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이코노믹 옵션, 프라이빗한 대기 공간과 상담을 제공하고 예약 방문 시 무료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옵션, 바쁜 고객을 위한 스피드 옵션, 그리고 고객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옵션까지 총 4가지 옵션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인 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하는 수원 서비스센터는 7성급 호텔 못지않은 편의시설과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중에서 경기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전시장과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 및 인증중고차 매입과 기존 보유 차량 매각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총 34개의 일반수리 작업장과 전문 판금·도장 작업장, 최신식 도장부스 및 자동엔진오일 공급장치 등 최신 친환경 서비스 인프라뿐 아니라 전세계 벤츠 정비진들의 목표인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테크마스터 수상에 빛나는 풍부한 경험의 정비진들로 구성돼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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