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16일까지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피부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필립스코리아와 손잡고 봄맞이 스킨 카운셀링 이벤트 '찬스딜'과 '0원딜'을 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찬스딜'은 이벤트 기간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찬스딜' 참여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정상가 23만9000원 필립스 비자퓨어를 증정한다.
또 필립스코리아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된 '0원딜'도 있다. 위메프에서 '0원딜'을 구매한 고객이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점 이벤트 행사장에서 비자퓨어 구매 시 '0원딜' 구매내역을 보여주면 4만5000원 상당의 전용 브러시 2종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비자퓨어의 가장 큰 특징인 듀얼 모션기술은 부드러운 진동 기능으로 피부 위의 더러운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 층을 분해하고 빠른 회전 기능으로 분해된 불순물을 부드럽게 쓸어내며 제거한다.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 딥클렌징 해주며 미세 순환을 촉진해 보다 환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오프라인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점 1층 3번 게이트 앞에서 '필립스 비자퓨어 봄맞이 스킨 카운셀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점 행사장을 방문하여 비자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필립스 면도기(S9111), 드라이기(HP8280)를 각각 25%, 40%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검색창에 '필립스 찬스딜'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디지털ㆍ가전 김솔지 MD는 "여성고객들이 꼭 하나쯤 가지고 싶어 하는 필립스의 비자퓨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위메프 고객들을 위해 필립스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