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신제품 '이자녹스 퍼펙트 스타 쿠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의 쿠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스펀지에 파운데이션이 적셔져 있고, 퍼프로 찍어 바르는 형태의 제품이다. 오메가 369 성분과 안티에이징 에센스 성분을 함유했으며, 잡티를 커버하면서 윤광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게 특징이다.
동시 출시되는 ‘이자녹스 모이스처 스타 쿠션’은 수분감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영국산 미네랄 스파 워터 성분과 수분 충전 히알루론산 성분, 비타민 성분, 글루타치온 성분 등을 함유해 맑고 어려 보이는 피부 표현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자녹스 스타 쿠션'은 모델 이민정이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항상 휴대하는 일명 ‘이민정 스타 쿠션’으로 불린다.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미스트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멀티 제품이다. 래디언스타 파우더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맑은 광채를 준다.
이자녹스 스타 쿠션 2종은 전국 대형마트 이자녹스 매장 및 보떼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3월 중 구매 시 20% 할인 및 퍼프 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모이스처 스타쿠션, 퍼펙트 스타쿠션 2종 모두 3만8000원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