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산물산 ANF, 신선재료를 토핑 한 캔 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아원 관계사인 대산물산ANF가 고양이 주식캔 '미유믹스(Meow Mix)'를 공식 수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유믹스는 팬시피스트, 위스카스와 더불어 미국 내에서 연 2700억원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양이 주식 캔 매출 3위 제품이다.
이번 대산물산ANF에서 수입하는 미유믹스는 REAL 5종과 TOPPERS 5종 등 총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REAL은 생선육수에 각종 재료를 넣어 고양이의 기호성을 살린 미유믹스의 대표제품 중 하나로 '참치와 새우', '연어와 게살', '닭고기와 소고기', '닭고기와 닭간', '칠면조' 등 5종으로 구성됐다.
고양이 제품에서는 이례적으로 토핑돼 있는 TOPPERS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그레이비 소스로 버무려 만든 패티 위에 신선한 재료를 토핑 해 만들었다. '연어에 참치', '치킨에 치킨조각', '흰 살 생선에 참치', '참치에 통 새우', '흰 살 생선에 연어'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REAL 시리즈로만 구성된 12개입 실속형 버라이어티 팩 2종도 함께 출시된다.
미유믹스는 가까운 동물병원이나 PetShop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는 20일 이후에는 홈플러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