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응모기간 9일~다음달 13일
쉐보레 전시장서 스케치북 수령 후 우편으로 작품 제출
본선 5월 9일 개최…수상자 총 20명에게 총 2000만원 상당의 연수권, 상품권 등 증정
쉐보레, 온라인 이벤트 등 3월 한 달 간 고객 사은 차원의 풍성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최첨단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하에 자동차를 소재로 그림을 그린 후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로, 응모작 가운데 쉐보레와의 연관성, 창의력, 독창성,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선정된 유치부 40명, 초등부 60명 등 총 100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은 5월9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총 20명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총 2000만원 상당의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예선 당첨자 공지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3월 한달 간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자신의 새 출발 유형과 이에 필요한 쉐보레 차량을 검색해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커피숍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국내 출범 4주년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최대 156만원의 '빅(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트림, 패키지 및 편의사양 무상 업그레이드)'을 운영하고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쉐보레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하는 등 고객 사은 차원의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