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킨더스펠, '산책' 콘셉트의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3월9일~15일 신제품 체험단 100명 모집

킨더스펠, '산책' 콘셉트의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이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인 토들링 백과 스냅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 프로메나드(La Promenade·산책)을 주제로 자연친화적 감성을 담았다. 로티 폭스, 슬로우 프렌즈, 사바나 캣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토들링 백’은 안전한 외출 환경을 고려해 제품을 업그레이드 했다. 미아방지 끈을 연결해 엄마와의 안심 거리를 유지할 수 있고, 높이 조절이 가능한 고정벨트를 부착해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아이 몸에 안정감 있게 가방을 밀착시켜 준다. 미아방지 끈과 고정 벨트는 분리가 가능해 때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냅백’은 아이의 시야 확보를 고려해 시중의 제품보다 챙 길이를 좀 더 짧게 디자인됐으며, 안감은 통풍이 잘되는 매쉬 소재로 제작됐다. 또 머리 사이즈와 다양한 연출을 고려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게끔 했다. 스냅백은 S/S 뉴디자인 3종과 더불어 킨더스펠의 대표 디자인인 로얄 몽키, 아울 프렌즈, 컨페티 플라워 3종이 출시됐다. 머리 부분은 킨더스펠만의 화려하고 이국적인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면, 짧은 챙은 원 컬러로 디자인돼 스타일리쉬함을 더한다.


한편, 킨더스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네이버 육아정보 카페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