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몰, 유명 유아용품 최대 7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몰이 3월을 맞아 유아동용품 할인 판매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CJ몰 유아동 박람회'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오이보스’, 프리미엄 유모차 ‘스토케 유모차’, ‘디트로네 전동자동차’, 세계 최대의 유아안전시트 전문 기업인 ‘브라이택스 카시트’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의 주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더욱 알뜰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크래치 상품, 미개봉 상품들도 따로 모아 최대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3~5월 사이에 생일을 맞이하는 아기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첫 생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몰 내 인기투표 이벤트 페이지에 아기 돌잔치 초대장을 업로드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5명의 아기에게 ‘LG 하우시스 뽀로로 놀이방 매트’, ‘코레카 어드벤쳐 에디션’, ‘밀로앤개비 베개’ 등 돌 선물을 증정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무작위로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특정 상품을 5~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6만원대의 유아동 용품으로 구성된 ‘베이비오박스’를 200개에 한해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