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힐링캠프' 성유리-김건모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케냐에 있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힐링캠프' 성유리-김건모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케냐에 있었다"


'힐링캠프' 성유리-김건모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케냐에 있었다"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힐링캠프' 성유리가 과거 불거졌던 김건모와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상을 밝혔다. 당시 성유리는 해외 촬영으로 연락 두절이었고 김건모는 '성유리를 닮은 여자'를 만나고 있었던 것이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성유리는 김건모와의 과거 뉴욕서 올렸다고 알려진 극비 결혼설에 대해 "당시 저는 아프리카에 우물 파주는 프로그램 촬영차 케냐에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성유리는 이어 "케냐에 있어 통신 사정이 좋지 않아 연락 두절이었다"고 결혼설의 발단을 설명했다.


김제동은 사태를 일부러 빨리 진정시키지 않은 것 아닌지 물었고, 김건모는 멈칫했다. 이에 이경규는 "보통 (소문에는) 근원지가 있지 않냐"고 물어 김건모를 더욱 당황케 했다.


성유리는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자신과 상당히 닮은 여자와 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이 목격했었다며 소문의 진상을 가리려 했다. 이에 김건모는 굉장히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자기와 닮은 사람과 '썸'이 있었던 김건모의 연애에 대해 얘기하면서 "김건모의 주변에 항상 미녀들이 많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자기와 닮은 미녀가 있었냐"는 성유리의 질문에 김건모는 아무 말 못하고 웃기만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