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6월30일까지 연금저축계좌와 퇴직연금(DC, IRP)에 계약이전을 포함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동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과 기존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DC, IRP) 가입 고객이 연금저축계좌를 추가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받게 된다. 단 한 번에 300만원 이상을 매수하거나 3년 이상 약정을 하고 월 20만원 이상의 매수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으로 두 상품 모두 보유한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3명), 피자교환권 5만원(100명), 커피교환권 2만원(100명), 도넛교환권 1만원(200명)도 제공한다.
조윤수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연금계좌는 연말정산을 위한 세액공제 혜택 뿐 아니라 노후를 위한 다양한 준비가 가능하다"며 "개인연금과 퇴직연금을 통합 관리하면 목적에 맞게 활용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