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GV아트하우스, 3월 라이브톡에 '버드맨'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3월5일 저녁 7시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생방송 진행

CGV아트하우스, 3월 라이브톡에 '버드맨' 선정 버드맨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독립·예술영화 전용관 CGV아트하우스가 3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 '버드맨'을 선정했다. 오는 3월5일 저녁 7시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ART3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CGV강변, 구로, 목동, 상암, 동수원, 소풍, 오리,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2개 극장에서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버드맨'은 한물 간 할리우드 무비스타 '리건'(마이클 키튼)이 브로드웨이 연극무대를 통해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갱생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촬영상 등 최다 9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21그램', '비우티풀' 등을 연출한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은 다양한 콤플렉스와 욕망을 가지고 있는 사실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배우의 실제 성격을 캐릭터에 입혀 브로드웨이 연극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듯한 생생함도 전한다. 코미디와 비애, 환상과 현실 사이를 고공 줄타기 하듯 오가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해석과 질문을 남긴다.


CGV아트하우스는 3월 라이브톡을 기념해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버드맨' OST와 오리지널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라이브톡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브톡 기념품도 제공한다. 라이브톡 예매는 24일 오후에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또 CGV아트하우스는 지난1월 라이브톡에 선정됐던 '폭스캐처'로 3월 '아트하우스 데이'를 진행한다. 한 달에 한번 엄선한 상영작으로 CGV 일반 상영관으로까지 확대 상영하는 행사다. 3월3일 저녁 8시에 전국 CGV 38개 상영관에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