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알마드리드, 엘체 2-0 완파… 벤제마·호날두 골 "2위 바르샤와 승점 4점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레알마드리드, 엘체 2-0 완파… 벤제마·호날두 골 "2위 바르샤와 승점 4점차" 사진=레알마드리드 홈페이지 제공
AD


레알마드리드, 엘체 2-0 완파… 벤제마·호날두 골 "2위 바르샤와 승점 4점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알마드리드(이하 레알)가 엘체에 완승을 거두며 프리메라리가 선두를 질주했다.

레알은 23일 오전(한국시각) 스페인 엘체 마누엘 마르티네즈 발레로에서 열린 2014-15시즌 프리메라리가 24라운드에서 2-0으로 이겼다.


리그 선두 레알은 이날 승리로 20승4패(승점 60점)를 기록해 2위 바르셀로나(승점 56점)와의 격차를 승점 4점차로 벌렸다. 엘체전에서 한골을 추가한 호날두는 올시즌 리그 29호골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를 이어나갔다.

레알은 최전방 공격수로 벤제마가 출전했고 호날두와 베일이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이스코, 루카스 실바, 크루스는 중원을 구성했고 수비는 마르셀로, 바란, 페페, 카르바얄이 맡았다. 골문은 카시야스가 지켰다.


레알은 엘체를 상대로 전반전을 득점없이 마친 가운데 후반 11분 벤제마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후 레알은 후반 24분 이스코의 크로스를 받은 호날두가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점수차를 벌렸고 경기는 마무리 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