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글의 법칙' 샘오취리, 이상형 질문에 "윤세아처럼 코코넛나무 올라가는 여자"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정글의 법칙' 샘오취리, 이상형 질문에 "윤세아처럼 코코넛나무 올라가는 여자" 샘오취리/사진= SBS '정글의법칙' 영상 캡쳐
AD


'정글의 법칙' 샘오취리, 이상형 질문에 "윤세아처럼 코코넛나무 올라가는 여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샘오취리가 이상형으로 "코코넛나무 올라가는 여자" 윤세아를 꼽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는 17기 멤버 손호준, 바로, 류담, 윤세아, 조동혁, 샘 해밍턴, 샘오취리, 육중완이 정글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샘오취리는 "내 나이인 25살이면 가나에서는 결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후 샘오취리는 "이상형이 어떻게 되느냐"는 제작진 물음에 "코코넛나무 올라가는 여자"라며 앞서 코코넛나무 오르기에 성공한 윤세아를 지칭하는 발언을 했다.


특히 샘오취리는 윤세아에 대해 "진짜 매력적이었다. 가나에서 이런 여자 만나면 바로 결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