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광주U대회 마트 부문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마트, 광주U대회 마트 부문 공식 후원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는 12일 조직위원회 7층 회의실에서 김윤석 사무총장과 한병문 롯데마트 고객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정기영 광주U대회 조직위 정기영 국제·마케팅본부장, 박홍표 조직위 지원본부장, 김윤석 조직위 사무총장, 한병문 롯데마트 고객본부장, 임성민 롯데마트 광주호남부문장, 이성렬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장.
AD


" 대회 진행요원·자원봉사자 등에 간식 제공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롯데마트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마트부문 공식 후원사로 합류한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12일 오후 조직위 회의실에서 김윤석 사무총장과 한병문 롯데마트 고객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트 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마트는 서플라이어급 후원사로 대회운영요원과 자원봉사자 등 종사자들을 위한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광주U대회 개최에 기여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공식후원사 명칭과 대회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 등을 제공하며, 롯데마트는 이와 같은 후원사 권리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윤석 사무총장은 “광주U대회에는 각국에서 참가하는 선수들도 뛰지만 그들의 뒤에서 묵묵히 뒷바라지하는 수많은 운영요원들과 자원봉사들이 있다”며 “이들을 위한 간식을 제공해주고 마트부문 후원사로 참여해줘 대단히 감사하다. 세계 시장으로 영업권을 확장해가고 있는 롯데마트의 발전에 광주U대회가 좋은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병문 롯데마트 고객본부장은 “호남지역에서 최초로 열리는 국제종합스포츠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후원사로서 광주U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지원과 협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마트는 전국 114여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대형마트 성장을 이끌어왔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4개국에 진출하는 등 대표 유통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