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연 응모 이벤트 당선작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너에게 쓰는 선물' 이벤트 당선작 중 감동적인 사연 2편을 특별 영상으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너에게 쓰는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지난 해 12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진행한 사연 응모 이벤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러스친구를 통해 이용자들의 특별한 사연과 따뜻한 감동의 이야기들을 접수 받았고, 그 중 50편을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특히 13일간 진행된 응모 기간 동안 약 7000여편의 사연이 접수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다음카카오는 선정된 50편의 사연 중 가장 감동적인 2편을 특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청각장애를 가진 최인선(28)씨 자매가 생일을 맞은 어머니에게 화장품을 보내는 사연과 낮에는 배송업,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는 남편에게 따뜻한 목도리를 선물하려는 원세림(25)씨의 사연이 최종 선정됐다.


다음카카오는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2주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대형 스크린에 영상 편지를 상영하는 이벤트를 마련했고 그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의 이벤트 페이지와 다음 TV팟(자매의 선물: http://tvpot.daum.net/v/v96ceeq0Otg0ZOzlo0660B6 아내의 선물: http://tvpot.daum.net/v/v6ad2CDCeS66erIGxAEKKeL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영상을 공유하면 50명을 추첨해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