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소은' 열애설, 과거 송재림 "우결은 비즈니스" 발언 재조명 '대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송재림의 발언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김소은과 가상 부부 역할을 하고 있는 송재림은 과거 'SNL 코리아' 출연 당시 "김소은과의 가상 결혼 생활은 비즈니스"라고 언급 한 바있다.
당시 김소은은 서운한 기색을 내비치며 송재림에게 "뭐라고? 비즈니스라고? 진짜 비즈니스처럼 대해줘?"라며 따져 물었다.
이에 송재림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비즈니스다'라고 해야 다음 대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상황이라서 어쩔 수 없었다"라며 "콩트를 그렇게 해석하면 안 된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9일 한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열애설 보도 후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사귀는 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으며,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친한 동료이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