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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가 좋아하는 명품 선물 1위는 ‘몽블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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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가 좋아하는 명품 선물 1위는 ‘몽블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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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는 '몽블랑'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자신의 스타일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남성 수입 명품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남성 명품브랜드 1위는 ‘몽블랑’(27%)으로 조사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이 가장 크게 늘어난 남성 브랜드는 몽블랑에 이어 ‘폴스미스’(19%), ‘페라가모’(18%), ‘디스퀘어드’(15%), ‘돌체앤가바나’(7%)가 2~5위를 차지했다.

11번가의 남성 수입명품 매출은 올 들어(1.1~2.7) 전년보다 130% 증가했다. 또 수입명품 내 남성수입명품의 판매 비중은 2013년 25%에서 2014년 48%로 두 배 가까이 상승했다.


11번가를 통해 주로 구매하는 남성 명품 품목은 지갑 및 벨트(38%), 의류(20%), 가방(9%), 넥타이 등 기타 잡화(33%)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11번가는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식 선물 시즌을 맞아 ‘프레스티지 명품 기획전’을 열고 지갑, 신발, 의류 등을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몽블랑, 폴스미스, 페레가모 등 20여개 브랜드의 남녀 인기 아이템을 총망라해 28일까지 운영한다. ‘몽블랑 지갑’은 30만원, ‘폴스미스 멀티스트라이프 지갑’은 19만8000원, ‘페레가모 반지갑’은 22만3000원에 내놓는다. 특히 몽블랑의 경우 포장서비스와 이름 등을 새겨주는 각인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디스퀘어드2 청바지’는 26만9000원대에, ‘발렌티노 락스터드 스니커즈’는 37만1000원에 선보인다.


이종찬 11번가 패션팀장은 “11번가가 보증하는 100% 정품만을 판매해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입점시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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