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조은안과 함평 대동면에서 무료진료 봉사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광주 조은안과 함평 대동면에서 무료진료 봉사실시 광주조은안과(원장 김성주)에서는 함평군청 희망복지지원단과 연계해 6일 함평군 대동면복지회관에서 120여명을 대상으로 안과 무료 진료를 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조은안과(원장 김성주)에서는 함평군청 희망복지지원단과 연계해 6일 함평군 대동면복지회관에서 120여명을 대상으로 안과 무료 진료를 했다.

이날 검사 대상자 중 정밀검진과 시급한 치료가 필요하지만 형편이 어려워 검사료 및 수술비가 없는 주민에게는 교통편의와 의료비를 지원 할 계획이다.


김성주원장 외 7명은 어르신들의 시력을 측정하고, 장비를 통해 백내장, 녹내장, 사시 등 안과 질환이 있는지 세밀한 검사를 실시하고 질환의 상태에 따라 인공눈물 샘을 투약을 하거나 돋보기를 제공했다.

노만종(74)씨는 생활이 어려워 수술을 미루어 오다 오늘 진료를 받은 후 병원측에서 무료수술 날짜까지 약속했다.


장지영 사회공헌팀장은 “사랑실천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을 목표로 무료진료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의료봉사를 확대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