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서 성룡과 어깨 나란히 한 모습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룡을 비롯한 할리우드 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한 최시원이 주연을 맡은 '드래곤 블레이드'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5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시대극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존 쿠삭과 애드리언 브로디는 당대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액션 영화의 대가' 성룡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가수에서 배우로 발돋움 중인 최시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도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갖추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드'는 중국 한왕조 시절, 모함으로 인해 신분이 하락한 중국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 온 로마 장군의 의리와 목숨을 건 전투를 다룬 작품이다.
지금 뜨는 뉴스
성룡을 비롯해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등이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중국, 할리우드에서 주목을 받았다. 최시원이 이들과 함께 해 한국에서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