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진 이하넥스 모바일 앱 더 편리해졌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한진 이하넥스 모바일 앱 더 편리해졌다 한진 이하넥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해외 배송·구매대행 서비스 이하넥스(eHanEx)의 모바일 APP(Application) 개선 작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한진은 해외쇼핑 이용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기존의 모바일 APP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 서비스 이용현황 조회, 운송료 결제 등의 필수 기능 외에도 배송·구매대행 신청서 작성, 쿠폰결제 및 제휴카드 할인, 해외 쇼핑 정보 제공, 고객센터 실시간 문의 및 답변 기능 강화 등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개선됐다.

특히 서비스 진행상황에 대한 고객별 맞춤 알림 서비스 기능이 더해져 모바일 APP에서 간단한 설정만하면 구매한 상품의 실시간 배송 정보를 문자 메시지 형태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보다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진 이하넥스는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단일 판매처 구매 고객의 경우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현지 물류센터에서 확인 및 재포장 등의 절차 없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개시 1년을 맞는 'The 빠른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일부터 최다 이용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양띠 신규 가입고객은 운송료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사이트(www.ehanex.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