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설 명절 맞아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롯데카드는 을미년 설 명절을 맞아 유통매장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포인트행사 등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설 연휴기간동안 설 선물이나 가족이 모여 여행이나 외식, 영화관람을 계획중인 회원을 위해 롯데카드는 1일부터 22일까지 '설 시즌 차곡차곡 쌓는 포인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 국내 면세점 및 음식점, 홈쇼핑(CJ오쇼핑, NS홈쇼핑, 홈&쇼핑), 영화관(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의 합산이용실적에 따라 롯데포인트를 차등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또는 롯데카드 앱(스마트롯데, 클러치)에서 신청 가능하다.

설 선물과 세뱃돈으로 롯데상품권카드를 구매하는 회원들을 위해 '롯데상품권카드 새해맞이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30만원, 40만원, 70만원 롯데상품권카드를 구매하면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추가증정용 상품권카드는 소중한 분에게 선물의 의미를 더하고자 양의 해 기념디자인으로 한정 제작하였다.


롯데상품권카드는 현금과 롯데포인트는 물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소득공제/인터넷사용 등록 시 연말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카드센터,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카드로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닷컴 등 다양한 유통매장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은 물론 상품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 5일부터 20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거나 결제금액에 따라 5%에 해당되는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슈퍼에서 4일부터 22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현장할인은 물론 결제금액별 5%에 해당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받는다. 세븐일레븐에서는 22일까지 선물세트를 10% 할인해준다. 아울러 5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대별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고 최대 30~50%를 현장에서 할인해준다. 롯데닷컴에서는 22일까지 모바일 롯데상품권카드 구매 고객에게 최대 3.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