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르덴셜생명, 저소득가구 도시락 배달 등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푸르덴셜생명, 저소득가구 도시락 배달 등 봉사활동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오른쪽 두번째)과 임원들이 서울 강서구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탈북 주민과 60세 이상 저소득 노인들을 위한 도시락과 식사를 준비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서울시 강서구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탈북 주민과 60세 이상 저소득 노인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고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 임원진 19명은 지난달 31일 올해 첫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저소득 가구 50여곳에 도시락을 배달했다. 또 복지관을 찾은 노인 150여명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기업 이념과 생명보험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창립 초기부터 임직원의 자원봉사활동을 독려하고 있다"며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 저소득가구 도시락 배달 등 봉사활동 푸르덴셜생명 인원진 등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도시락을 준비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관련 제도도 강화한다. 먼저 임원과 팀장급은 연간 12시간의 자원봉사활동을 의무화했다.


개인휴가 일수 외 하루의 휴가를 더 부여해 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 휴가제도를 도입하고 연간 최다 봉사시간을 보유한 임직원은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상금을 원하는 사회공헌기관에 기부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