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브랜드 로고 변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LG유플러스,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브랜드 로고 변경 페이나우 로고
AD


페이나우로 브랜드 명 통합
초간편 이동형 결제기도 페이나우 비즈로 변경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Paynow)’의 브랜드 로고 변경 및 서비스 명칭을 '페이나우'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페이나우의 브랜드 로고는 선명한 붉은색으로 색상을 변경하고, 앱 아이콘에도 서비스 명을 직접 표기 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Paynow’의 ‘w’에 ‘원()’ 표시와 같이 줄 삽입을 통해 결제 서비스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간편결제 관련 서비스의 브랜드명도 페이나우로 통합한다. 온·오프라인, B2C·B2B 대상 서비스에 따라 다른 서비스 명을 하나로 통합해 이용자의 혼돈을 줄일 뿐 아니라, 사업 다각화 등 향후 간편결제 관련 서비스 강화에 발맞추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기존 제공 중인 사업자용 이동형 결제기 'U+Biz 페이나우'도 '페이나우 비즈'로 브랜드 명을 변경한다.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는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꽂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즉시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기다. 기존 이동형 결제기 보다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앱과 자동연계 돼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특히 페이나우 이용자는 페이나우 비즈 가맹점에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가맹점 확대를 포함, 새로운 방식의 간편 오프라인 결제 확대 가속화를 위해 바코드나 푸시 등을 활용한 N-스크린 결제, O2O 서비스 등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CJ오쇼핑 등 대형 가맹점의 잇따른 서비스 오픈은 물론 해외카드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외국인의 페이나우 이용 등 글로벌 서비스 확대도 준비중이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Biz 사업담당은 "페이나우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한 결제 환경을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브랜드 로고 변경과 브랜드 명 통합을 시작으로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통합 간편결제의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